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호치민 1개월동안 거주하며 겪은유흥

0 400 10.16 15:55

단기 방문객이나 베트남어를 하지 못한다면 유흥에 있어서 굉장히 어려움이 많고 며칠만 지내신다면 필리핀에 비해 굉장히 재미없으실것으로 사료됩니다.. 제입장애선 얼굴이 예쁘다였는데 예쁘면 뭐합니까 교감이 힘든..

주로 가보시게 될곳은 ktv 클럽 일본인바(레탄톤) 1군에 모여있는곳으로 가실거같고 일본인거리는 깔끔한데 ( 딴곳에비해선) 가격이 쌥니다 

 

이외에 로컬을 가보시겠다 하시는분은 절대 말립니다 ... 보석을 찾을거야 하시는분은 정말 힘드실거에요  로컬가라오케는 베트남말못하면 눈탱이 개맞는거예상합니다 가게되도 룸컨디션 술값등 휴지쓴것도 돈받을려고하더군요.. 한국노래자체도 거의없습니다.

 

로컬유흥은 저렴해요 그러나 ... 저렴한만큼 값어치를 합니다.

1군쪽 응웬피칸 정도가 그나마괜찮고 bj hj 2만원 터치자유 

가이고이(콜걸) 1군은 가격이좀쌥니다 외곽쪽으로 갈수록 가격도 떨어저요 8군에 몰려있더군요 너무가격이 싼거는 가지마새요 

지옥봅니다. 사이즈도 이상하고 이상한 로컬촌같은곳 공사하는호텔같은곳들어가서 나오는애는 사진이랑 다른 하마같은친구가왔지만 도망갈수도 없어서 호러영화 찍는줄 알았습니다. 그랩을.안부르기엔 너무 골목같은.. 저는 9군에 지냈습니다. 그외 8군 나배쪽 대딸이라던지 이런건 정말 퀼이떨어져서 하아.. 한숨만

 

 

전반적으로 정리하면 베트남어가되지 않고 영어로 해봐야지 하면 1 군쪽을 벗어나는순간 멘붕이오실듯합니다. 1군쪽 일본인바에 일하는친구들도 영어를 제대로 구사하는애들이 상당히 드물며 가게마다 한두명은 합니다만..(개인룸올라가서 노래부르는건 괜찮습니다 룸비40불 술값별도 콩까이 티씨 10불정도 시간무제한)

한인가라오캐를 가더라도 영어를 제대로 구사하지못하며 기본적인 유흥한국말 정도만 하는거같습니다 물론 잘하는친구도 있겠지만 

교감을 하며 재밌게 놀기엔... 물론 얼굴이 되면 번역기로 대화해도 교감이 되더군요 이건좀신기 제친구애깁니다.. 

 

 1군 부이비앤거리를 제외하면 12시 1시가 넘어가면 음식점이고 마사지고 다문을 닫는분위기고 클럽도 사람이 많이 없어집니다. 

 

오비친구들경로는 보니까 러쉬클럽 에서 고투바로 이동하거나 아포칼립스로 이동하는..  금토는 200불 부릅니다 ㅁㅊ것들 150불 보통부르는거 같고 100불까지도 가능할수도.. 오비들 집에서 일주일가량 지내보며 느낀겁니당.. (아 오비들 잘삽니다 오성급 레지던스에 수영장이랑 헬스장도 딸린 월 천불수준  방3개에 3명쉐어하더군요 지내는 동안 한국분도  놀러오시고 선물도 많이 받고 21년짤 양주도 쌓여있고..제가 지내는 아파트보다 너무좋아서 가기싫어서 좀 지냈습니다 오비들하고 친해지는건 익숙해서..)

 

제경우앤 해피벌룬(이산화질소같은환각제) 도 싫고 말잘안통하는것도 싪고.. 높은확률로 영어를 잘하는친구들의 얼굴은 영어실력과 ㅏ반비례했습니다.. 

 

 

오래 계신 한인분들을 기분나쁘게 하려는 의도는 아니고 

처음가는 사람들 영어만할주 아는 관광객들 입장에서 한번써보았습니다.. 하노이는 미딩지역,맥주거리(호안끼엠호수주변) 가봤는데.. 

미딩쪽은.호텔직원들도 한국말정말 잘합니다.. 근대 여긴 너무 한국같은.. 외국에서 한국을 체험하려고 온건 아니잖아요.. 한국회사가 몰려있고 주재원들이 많다보니 한국말 정말 잘합니다 마치 우리나라의 작은시느낌 가라오캐애들도 한국말잘할껄로 예상합니다 여기는 영어 베트남말못해도 생활하는 한국아줌마들 카페우루루 식당가도우루루 스타벅스가니 한국인줄? 호치민 푸미흥도 그런느낌일거.같아요 가보지 않아도 .

 

아.. 제입장애선 베트남자체가 유흥의볼모지같은느낌이었습니다

밤늦은시간에 뭘할려고 하면안됩니다.... ktv도 오픈과동시에가세요..유흥을 7시부터 스타트를끊고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한달동안 유흥모험을 해본 글쓴이였습니다.. 비판적인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필리핀에 너무 오래다여러 그런지 같은 동남아로 생각하고 왔을때 큰코 다친경우가 아닐까 생각해보면 글을 마칩니다. 

Comments